오늘 포스팅은 통곡물(whole grains)와 효능, 부작용, 하루 섭취량, 먹는법, 보관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통곡물이란
식물 열매 통곡물이란, 통곡 목소리로 며칠 동안 점점 소리가 커져감에 따라 보다 특색있는 열매 소리를 내는 것을 말합니다. 일반적으로 매일 저녁 시간에 나타나며, 달과 다른 관련된 것들이 반복하고 고정되어 있습니다. 이 소리는 일상생활의 소리와 비슷하지만, 그 디자인은 꽃에 대한 착각을 일으킵니다. 이 소리는 광경과 단순함으로 라운드, 디테일 및 밸런스를 제공합니다.
통곡물 효능
열매 통곡물은 다양한 식물로부터 추출된 통곡물입니다. 이 통곡물은 콜라겐, 효모화합물, 지질, 에메랄드, 식물 섬유 및 다른 유용한 열매의 조합된 영양소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1. 항염증 효능 : 열매 통곡물은 항염증 보조 약물으로 많이 사용됩니다. 이는 관절과 근육 통증과 같은 염증과 관련된 증상을 완화시켜주는 데 도움이 됩니다.
2. 항종양 효능 : 열매 통곡물의 성분들은 각각 항종양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열매 통곡물 중 가장 유명한 성분인 흑쑥은 항암 활성을 보여주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3. 항노화 효능 : 그 외에 항노화 효능도 열매 통곡물에서 감지되고 있습니다. 열매 통곡물의 항노화 효능은 각종 성분들의 단백질 합성과 색소 고정에 유용합니다. 그리고 주로 노화에 손상된 피부의 보호를 위해 사용됩니다.
통목물의 풍부한 섬유질은 건강한 배변의 활동을 돕고 변비를 예방하며, 섬유질은 소화에 중요한 장내 박테리아를 건강하게 만드는데 도움을 줍니다.
소화 시간이 오래걸리고 느리기 때문에 낮은 혈당 유지로 당뇨병 환자에게 좋으며 식이섬유가 풍부하여 비만을 예방하며 매일 2회 섭취로 당뇨병의 위험을 낮출수가 있습니다.
통곡물은 탄수화물 섭취로 심장병 위험을 낮추어주며, 섬유질, 비타민K, 항산화제로 뇌졸중을 예방하여 건강식의 식단으로 뇌졸중의 위험을 낮추는데 도움을 줄수가 있습니다.
따라서 열매 통곡물은 항염증, 항종양 및 항노화 효능의 총합으로 보통 사람들의 건강 상태를 개선시키기 위해 사용되고 있습니다.
통곡물 부작용
식물 열매 통곡물의 부작용은 매우 다양합니다. 일반적인 부작용으로는 빈혈, 따뜻함이 느껴지지 않거나 두통이 발생하는 것들이 있습니다. 또한, 이 약제는 두개골의 압박을 늘리거나 중추신경계 또는 면역기능에 악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고열, 설사, 메스꺼움, 면역시스템 장애, 발열, 두통, 초진 및 심한 피로 등의 부작용도 발생할 수 있습니다.
통곡물 하루 섭취량
식물 열매 통곡물의 하루 섭취량은 사람마다 다를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건강한 비만 사람들에게 추천하는 량은 매일 2-3 스푼(혹은 그에 해당하는 양)로 적절합니다. 식물 열매 통곡물을 먹기 전에 면 안전을 위해 항상 전문 의사나 영양학적인 지도받는 것이 좋습니다.
통곡물 먹는법
1. 과일을 약간 찬물로 씻는 후 껍질을 벗기고 소금물에 삼켜줍니다.
2. 불로 달구어진 기름에 과일을 넣은 후 기름과 고기의 역할을 하는 버터나 식용유를 추가해주고 노른자나 토마토 소스, 소금 등 조미료를 넣어줍니다.
3. 모든 물자가 합쳐지고 열매가 잘 녹는 듯한 상태가 되면 불을 끄고 냄비에 담긴 통곡물을 식힙니다.
통곡물 보관방법
- 식물 열매 통곡물은 반드시 상온에서 보관해야합니다. 열매 통곡물을 실온에서 보관하면 고열과 습기의 영향으로 식물 섭취자가 원하지 않는 부작용이 생길 수 있습니다. 또한 다른 과일과 버섯 등의 식물과 같이 열매는 다른 알레르기 성분들과 동식하기 쉽기 때문에, 다른 식물 열매 재료들과 같이 보관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열매는 가능한한 빨리 섭취하는 것이 좋고, 양도 적은 량만 보관하는 것이 좋습니다. 긴급하게 섭취할 수 없는 경우 냉동실에 보관하는 것이 적당합니다.
지금까지 통곡물(whole grains)은 효능, 부작용, 하루 섭취량, 먹는법, 보관방법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최근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