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포스팅은 강황(curcuma)은 효능, 부작용, 하루 섭취량, 먹는법, 보관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강황이란
식물 강황(photosynthetic flux)은 광합성 계열로 소속되는 식물의 광기를 의미하며, 빛 에너지를 화학 에너지로 전환하는 과정을 의미합니다. 광합성 계열의 식물들은 광합성 효소들이 빛의 에너지를 이용해 이른바 빛기륥 효소과정을 통해 탄소 이온의 에너지를 가져오는데, 이는 화합 물질을 배양 된 유효 기용이라는 의미에서 강황(flux) 이라고 부르게 됩니다.
강황 효능
어떠한 음식에 넣든지 생기가 넘치는 향미를 더하여 주며 흔하게 사용하는 생강보다 더 진한 색깔과 선명한며 손에 닿기만 해도 물들기 쉽습니다.
만성 염증성 질환이 있다면 강황은 강력한 항염, 항암 효과와 암의 예방과 암세포 증식을 억제하며, 유전자 활동의 발현의 조절에 도움을 줍니다.
또한, 면역 증대에 좋고, 뇌 기능 인지력 강화와, 자연이 준 항생제라 불리는 성분이라고 할수가 있습니다.
이밖에도 노화방지, 우울증 개선, 소화를 돕고 몸을 따뜻하게 합니다. 간절의 보호와 집력력 증대, 체내의 불필요한 지방을 태워주고 간 독성 제거, 간보호에 도움이 되며, 심장질환 예방과 체내의 석화질을 제거합니다.
식물 강황 효능은 식물의 활발한 자연적 재생을 위해 반드시 필요한 에너지가 되는 중요 역할을 합니다. 식물 강황은 꽃개화 과정에서 오염물질과 병력에 대한 식물의 비타민 함량을 향상시켜주며, 비타민 및 다른 에너지원 사이제를 활성화하고 해독해주기 때문에 식물의 생명과학적 기능동작을 통제합니다. 또한 식물강황은 식물의 라운드한 균형잡힌 생장, 잎의 녹색감소를 방지해주고, 적절한 습도를 효과적으로 유지하여 식물에게 퀄리티 있게 생애를 이르도록 돕습니다.
강황 부작용
식물 강황 부작용은 대부분 네오토컴플렉스 및 비타민 분작산의 부작용으로 발생한다. 강황은 두통, 머리카락 잃어버림, 복통, 우울감 등과 같은 부작용을 일으킬 수 있다.
식물 강황의 또다른 종류는 반감각 부작용이 있는데, 음료수의 취급에 따라 착각, 두드림, 신경음, 혼란 등의 반감각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다. 기타 부작용으로는 알레르기 반응, 면역 시스템 장애, 또는 간 질환으로 인한 부작용 등이 있다.
강황 하루 섭취량
다이어트식물의 강황은 하루에 1-2개씩 먹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강황 먹는법
강황은 소금물에 삶은 후 리큐트로 만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소금물 속에 강황을 넣어 항상 물 위에 잠기도록 한 다음, 미리 없에 놓았던 소금물과 물을 잘 혼합한 후 삶습니다. 삶은 강황은 냉장고에 보관할 수 있습니다. 리큐트는 소금물에 강황과 다른 식물 뼈를 넣고, 잔디 속에 익힌 달걀, 파, 깻잎, 마늘, 청고추를 추가하여 잘 갈아서 말아 줍니다. 이후의 다양한 생선, 고기, 또는 토핑 재료로 리큐트를 만들 수 있습니다.
강황 보관방법
1. 식물 강화를 위해 구름이 흐르는 장소에 식물들을 놓아주세요.
2. 매일 식물들이 일광을 받을 수 있게 가능한 한 햇볕이 잘 들어오게 위치시켜주세요.
3. 비등급의 물이 식물을 충분히 적시하게 되도록 관리해주세요.
4. 식물이 너무 많이 발하면 일부를 소거하거나, 식물들을 새로운 토양으로 전환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이상 강황(curcuma)과 효능, 부작용, 하루 섭취량, 먹는법, 보관방법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언제든지 방문해 주셔서 좋은정보를 얻어가세요!
최근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