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에 핫한 모바일게임중에 하나가 넥슨의 v4 로, 무과금 유저들도 충분히 전투력을 올릴수 있는 장비가 바로 망토를 착용하는 것이랍니다. 어느정도 v4를 플레이하다보면 대체 망토라는 아이템은 어디서 얻을수있을까 라는 의문을 가지게 된답니다.

 

저같은 경우에도 50렙이 다되어서야 길드에 가입을 하여 망토를 얻게 되었으며, 그것도 초급자의 망토가 아니고 맹새의 결의 고급망토를 얻게 되었으며 기본전투력이 325 정도가 되며 +5 안전 강화를 하게되면 무료 전투력 +535 를 올릴수가 있답니다. 

 

물론 좀더 상위 망토를 착용하거나 영혼석을 장착하게 된다면 더욱 높은 전투력을 올릴수가 있다는 점을 알아두시구요. 때문에 본 글을 읽는 분들이라면 저보다 더 좋은 망토 착용이 가능하다는점을 알아두시면 좋겠네요.

 

■ 먼저 망토를 얻고자 한다면 '길드상점' 을 찾아가야 하므로 길드에 가입을 해야 한답니다. 아직 길드에 가입을 하지않았다면 아래와같이 상단 오른쪽의 전체 메뉴를 선택하여 '길드' 를 선택하여 내가 들만한 길드를 찾아봅니다.

 

 

■ 일단 우리는 망토를 얻기 위해서는 자유가입이 되는 길드를 찾아봐야 합니다. 그중에서 되도록이면 레벨이 높은 길드에 가입을 할수록 더욱 좋은 고급망토를 얻게 되므로 자유가입이 가능하고 LV 가 높은 길드를 찾아서 가입을 합니다.

 

 

■ 길드에 들었다면 이제 길드상점을 찾아가기 위해서 지도를 선택하여 '델라노르 숲' 8,100 ~ 20,900 를 선택합니다. 이곳에서는 초보유저가 아이템을 얻기 위해서 노가다 사냥필드가 많은곳이기도 합니다.

 

'

 

■ 맵에서 '델라노르 숲 > 아름드리 안식처' 를 선택하게되면 '잭스 길드상인' 을 아래와같이 선택하여 발자국 아이콘을 클릭하면 자동으로 길드상인을 찾아가실수가 있답니다.

 

 

■ 길드상인 잭스를 찾아가보니 숙련의 망토 상자, 맹세의 망토 상자등이 있으며 이중에서 가장 좋은 망토를 골라서 구매를 하면 된답니다. 길드 레벨이 높을수록 더욱 좋은 망토를 구매할수가 있으니 왜 높은레벨의 길드에 들어야 하는지 알수가 있답니다.

 

 

■ 망토 상자를 길드상점에서 구매를 하여 사용하여 장착을 하게되면 등급에 따라서 전투력이 눈에 띄게 올릴수가 있답니다. 안전강화는 +5 있으며 나중에 주화를 꾸준히 모아서 여유가되면 +7 까지 강화시켜 보시길 바랍니다.

 

참고로 주화의 경우에는 여행자의 필수품, 돌림판, 주민 의뢰등의 퀘스트에서 얻어지는 것이므로 꾸준한 퀘와 사냥을 통해서 주화가 넉넉하다면 등급이 높은 망토를 착용하여 강화를 시켜 전투력을 올려보시길 바랍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